SC제일은행, 코레일 승차권 예매 간편결제 이벤트


내달 7일까지 입출금통장 개설·간편결제 계좌 등록시 5천원 할인

크게 크게 작게 작게 2021-01-13 오후 2:03:30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SC제일은행은 간편결제 플랫폼사 세틀뱅크와 업무제휴를 맺고 코레일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고객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오는 2월7일까지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코레일톡 앱의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한 후에 승차권을 예매하면 5000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은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다만 즉시 할인 인원은 선착순 1만명으로 제한되며 할인 혜택은 1인 1회만 제공된다. 결제를 취소했다가 다시 결제하는 경우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설날을 앞두고 열차로 이동하려는 고객들은 승차권 비용 부담을 다소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코레일톡 앱의 간편결제 사업자인 세틀뱅크와 즉시할인 적용을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 코레일을 포함한 세틀뱅크 이용 가맹업체들과도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퍼스널뱅킹사업부 상무보는 "제휴 채널의 확대를 통해 신규고객 유치와 디지털 채널 다변화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했다.
 
SC제일은행 브랜드 로고. 사진/SC제일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