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고객 대상 '워너원 팬사인회' 실시


추첨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워너원 메탈카드 등 증정

크게 크게 작게 작게 2018-06-12 오전 11:16:46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1÷x=1 UNDIVIDED’ 발매를 기념해 팬사인회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는 ‘누구나 함께해’와 ‘초대하고 함께해’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누구나 함께해’는 추가 조건 없이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15명) ▲워너원 포토북(50명) ▲CGV 영화예매권 2매(5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초대하고 함께해’는 친구나 가족에게 신한 쏠(SOL) 앱을 공유하고 초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메탈카드 12종세트(5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포토북(50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200명) 등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 앱을 통해 7월16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18일 신한 쏠(SOL)과 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워너원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 감사의 마음으로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도전과 젊음의 금융 아이콘이자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신한은행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