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2019년 리서치 전망 포럼 개최



크게 크게 작게 작게 2018-11-06 오후 2:43:26

[뉴스토마토 이정하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4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019년 리서치 전망 포럼'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포럼은 오전과 오후로 나눠 2부로 진행된다. 1부는 2019년 금융시장을 전망해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우선 송영길 국회의원이 '문재인정부와 북방경제협력'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 이어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자산분석실의 소재용 팀장이 2019년 경제 전망을 설명하고, 이재만 팀장이 2019년 주식시장을 전망한다. 
 
이미지/하나금융투자
 
오후에서는 '글로벌 자산전략 포럼'과 '산업별 전망 포럼'이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글로벌 자산 전략 포럼'은 경제 및 금융시장전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투자 기회를 모색한다. 국내외의 거시 경제와 관련된 모든 이슈들을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들과 하나금융연구소 팀장, 나이스신용평가 실장과 함께 면밀하게 들여다본다.
 
'산업별 전망 포럼'에서는 최근 큰 폭의 조정을 보이고 있는 주가 때문에 시름이 깊은 투자자들이 현재 불안한 시장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분석실의 애널리스트들이 총출동해 각 산업별 전망과 투자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2018년은 한반도에 평화의 싹을 틔우는 사건들이 많았던 의미있는 한 해이면서 동시에 자산시장에서는 변동성이 확대돼 그 어느 때보다 지혜로운 대응이 필요하다"라며 "변화와 도전의 시기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는데 도움이 될 하나금융투자 2019년 리서치 전망 포럼으로 미래의 비전과 전략을 준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하 기자 ljh@etomato.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