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TDF 라인업 확대…6월까지 이벤트


TDF 맛집 삼성증권, '입맛대로 골라골라' 이벤트

크게 크게 작게 작게 2019-04-20 오후 12:00:00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삼성증권은 연금 대표상품인 타깃데이트펀드(TDF) 라인업을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자금을 입금한 후 이벤트 대상 TDF 상품을 매수하면 된다. 
 
먼저,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신규로 400만원 이상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금융기관의 연금계좌를 삼성증권으로 이전한 고객도 400만원 이상 신규로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이미 다른 TDF에 투자하고 있었다면(2018년 3월31일 기준) 해당 이벤트와 별개로 보너스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상근 삼성증권 연금전략팀 팀장은 "TDF는 가입자가 별도 운용 지시를 하지 않아도 전문가가 시장 상황에 맞춰 운용을 해줄 수 있어,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라며 "최근 20, 30대 TDF 가입고객이 늘면서 저변이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TDF 가입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DF는 투자자의 은퇴시점을 기준으로 장기적인 생애주기에 따라 국내외 다양한 자산에 분산투자하며 주식과 채권 등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펀드다. 국내 TDF 운용규모는 최근 2년새 20배 이상 성장하며 3월말 기준 1조5000억원까지 늘어났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0 0